밧드양입니다~




여러분들은 잠을 잘 주무시는지................


원래 

부모님께.... 

예민예민유전자를 물려받아..

조금만 신경쓰이는 일이 있거나 고민이 있으면 잠을 설치는 편인데..



최근 불면증이 너무 심해져서

처음으로

수면유도제를 먹어봤어요//



불면증약의 부작용을 많이 들었던 터라

지금까지 약은 참아왔었는데


3~4일을 못자니

막 어지럽고 세상이 팽팽돌더라구요...

휴... 약을 찾을 수 밖에 없더군요..ㅠ



병원을 갈까 하다가

일단 수면유도제를 먹어보고 효과가 없으면 병원을 가기로 하고. 

약국에서 수면유도제를 구입했어요


그냥 약사님께 

수면유도제 주세요~ 해서 받아온

아론정.




가격은 천원!! 

엥?? 이렇게 저렴한가,..??ㅋ


밧드양에게는

그야말로 천원의 행복.




잠들기 20분전에 1정 복용하면 됩니당


며칠을 못자서

집에 가니 잠이 몰려와서 .. 먹을까말까 잠시 고민했었는데..


늘 잠은 왔지만 밤새 뒤척이고.

잠이 들어도. 1시간마다 꺠는 기현상..을 겪었던 터라. 


한알 먹고 침대에 누웠어요


잠이 올까? 잠이 들까 생각하다가.... 눈뜨니 다음날 아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거의

10시간을 안깨고 완전 숙면했어요

전 약빨 되게 잘 받나봐요 ㅋㅋㅋㅋ


그런데.. 지금부터가 문제. 

오후 늦게까지 멍~하고 나른하고 무기력함이 없어지지가 않았어요.....ㅠ 


일을해야되는데 모니터앞에서 멍~하고

집중이 안돼ㅋㅋㅋㅋㅋ  몸에 힘도 없고.... 


평일에는 도저히 못먹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

일을해야되니까..ㅠㅠ


약먹고 이튿날까지는 잘 자다가 

이후로 또 불면증상이 나타났는데//  약은 안먹었어요 주말에 먹으려고.....


금요일 저녁에 또 한알을 먹고 맘편히 잠들었죠.

이날은

12시간정도 잤어요/ 

한번 살짝 꺤것 같은데 다시 바로 잠들었어요 꿈처럼 느껴질만큼... / 예전같으면 말똥말똥했을텐데....ㅋ


오~~래 잤으니 나른함은 없을거 같았는데

토요일 하루종일 멍~하고 무기력함...이...  ㅋㅋㅋㅋㅋㅋㅋㅋㅋ  

잠을 많이 자던 상관없이 무기력함은 있는것 같아요

개인적으로

멍 하고 무기력함이 되게... 쫌.. 기분이 안좋았..........ㅠㅠ


그래도..

잠을 깊게 오래 잘 수 있어서 좋았어요..

자주 먹기엔 힘들것 같고.

 

며칠 못 자서 괴로울때 고통스러울때...

주말 전날!!

초저녁에 한알 먹고 꿀잠자면 좋을 것 같아요!!


















]
Posted by 밧드양
,